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삼성 85인치 대형 TV를 고를때 주의해야할점 10가지

by 애디리 2023. 10. 5.
반응형

삼성 85인치 대형 TV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

  1. 영상 품질:
    • 해상도: 현대의 대부분의 대형 TV는 최소한 4K(UHD) 해상도를 제공합니다. 8K 해상도의 TV도 있지만, 8K 콘텐츠는 아직 제한적입니다. 그러나 향후 콘텐츠 확장을 고려한다면, 8K를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.
    • HDR 지원: HDR(High Dynamic Range)는 더 밝은 하이라이트, 더 깊은 어둠, 그리고 더 많은 색상 세부사항을 제공합니다. HDR10, HDR10+, Dolby Vision 등의 다양한 HDR 포맷이 있으므로 지원 포맷을 확인하세요.
  2. 밝기 및 컨트라스트: 밝은 방에서 시청하거나 대화면에서 더욱 뛰어난 화질을 원한다면, 최대 밝기와 컨트라스트비를 고려해야 합니다.
  3. 리프레시 레이트: 60Hz보다 높은 리프레시 레이트(예: 120Hz)는 움직임이 빠른 장면에서도 부드럽게 표시됩니다.
  4. 스마트 기능: 대부분의 현대 TV는 스마트 기능을 내장하고 있습니다. 삼성의 경우 Tizen OS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 플랫폼을 사용합니다. 사용할 앱과 서비스가 지원되는지 확인하세요.
  5. 입력/출력 포트: 필요한 포트가 모두 있는지 확인하세요. 예를 들면, HDMI 포트의 개수 및 버전, USB 포트, 오디오 출력 등을 체크해보세요.
  6. 디자인: 벽에 걸거나 TV 스탠드에 놓을 것인지에 따라 TV의 디자인과 두께, 그리고 테두리의 두께를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
  7. 가격: 예산 내에서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모델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.
  8. 사운드: 대형 TV는 때때로 내장 스피커의 음질이 기대 이하일 수 있습니다. 필요하다면 외부 사운드 시스템(사운드바 등)과의 호환성도 고려해 보세요.
  9. 후기 및 평가: 사용자의 후기와 전문가의 평가를 읽어보는 것은 실제 사용 경험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.
  10. 보증 및 서비스: 제품의 보증 기간, 서비스 네트워크, 그리고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확인하세요.

이러한 고려 사항들을 기반으로 본인의 필요와 예산에 가장 잘 맞는 모델을 선택하면 됩니다.

 

 

 

이 모든 사항을 갖춘 삼성전자 4K QLED TV 모델명은 KQ85QC67AFXKR 입니다.

복붙 하셔서 최저가로 구매하세요

 

 

쿠팡에 로켓설치와 100%보증 해주는 제품 링크는 아래 맨왼쪽 참고해 주시구요

 

 

"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"

 

 

반응형

댓글